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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사례관리 상시 접수

1. 신청대상

     지역사회 내에서 또는 가족 간의 다양한 갈등을 겪고 있거나,

   안정적인 한국생활 정착을 위해  도움이 필요한 이주배경 여성 

2. 지원내용

   1) 1:1 상담을 통한 개별적인 심리지원

     2) 욕구 사정을 통해 지역사회 내 맞춤형 정보제공 및 자원연계

     3) 이주배경여성 심리정서지원을 위한 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계

 3. 이용절차

1) 사례관리신청을 위한 상담 이용 신청서 작성 및 초기면접

2) 상담을 통한 욕구 사정

3) 사례관리 (서비스 계획실행점검)

4) 사례평가

5) 사례종결 및 사후관리(지속적인 모니터링 실시)

4. 사례관리 신청 방법

전북이주여성상담소 전화 신청 : 063-255-1366 / 핸드폰 010-3577-1366.

방문신청 전주시 완산구 팔달로 237(나무빌딩 5).

페이스북 www.facebook,com/jbmigrant  / 홈페이지 www.jbmigrant.kr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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